"AI Mastering"업데이트

AI Mastering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다음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마스터 링 제거 기능

마스터 링을 제거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마스터 링 목록 화면 또는 각 마스터의 상세 화면의 「편집 버튼 "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Undo 수 없으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 폰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Mastering Edit Button

Mastering Delete Button

마스터 링 보호 기능

마스터 링을 보호하고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도록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프리미엄 플랜 제한 기능으로 동시에 최대 100 개까지 보호 해 둘 수 있습니다. 보존 기간은 프리미엄 플랜 계약 기간입니다. ※ 스마트 폰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법

마스터 링 목록 화면 또는 각 마스터의 상세 화면의 「편집 버튼 '에서'보호 '할 수 있습니다.

Mastering Edit Button

Mastering Preserve Button

보호되어 있는지 여부는 마스터 링 목록 화면의 "상태 열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stering Check If Preserved

주의 사항

보호 기능을 이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용도는 상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다운로드 백업 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정한 우선 순위에서 동영상 인코딩

동영상 인코딩 공정한 우선 순위에서 실시하도록했습니다. 많은 마스터 링하는 것이 있어도 그 영향을 받고 힘들어집니다.

마스터 링 작업 자체는 이전부터 공정한 우선 순위로하고 있었지만, 동영상 인코딩에는 우선 순위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많은 마스터 링하는 분이 때 음원까지 이미 완성하지만 동영상이 완성 느린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그것을 해결하는 수정합니다.

결제 목록의 표시 내용 변경

"사용자 설정"페이지의 결제 목록의 표시 내용을 수정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PayPal 링크를 열었지만 결제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에 "미지급"라고 표시되어있었습니다 만, 알기 어렵 기 때문에 원래 표시하지 않도록했습니다.

로그인이 실패하는 문제 수정

데스크톱 버전과 일부 브라우저에서 로그인이 실패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최신 데스크톱 버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