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Mastering"iPhone 버전 업데이트 v1.2.5

AI Mastering의 iPhone 판을 v1.2.5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업데이트 개요

동영상 업로드 속도와 전송량을 감소했습니다.

· H.264, H.265로 인코딩 된 동영상을 영상 부분을 다시 인코딩없이 마스터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상세

기존

종래에는 모든 동영상을 영상 부분을 포함하여 서버에 업로드하고 서버 측에서 출력 동영상을 생성했습니다. 따라서 영상 부분의 용량이 큰 경우 업로드와 다운로드에 시간이 걸렸습니다. 또한 전송량을 줄이기 위해 업로드 전에 스마트 폰 측에서 다시 인코딩하는 경우도있었습니다. 다시 인코딩에 시간이 걸릴 화질도 열화했습니다.

수정 버전

수정 버전은 H.264, H.265 + AAC로 만들어진 MP4 동영상의 경우 영상과 소리를 스마트 폰 측에서 Demux (무 저하로 분리)하고 소리 만 업로드하고 마스터 링합니다. 마스터 링이 완료되면 마스터 링 후 소리를 다운로드하여 소리와 영상을 스마트 폰 측에서 Mux (무 저하로 결합)하여 출력 동영상을 만듭니다.

그렇지 동영상의 경우는 종래대로 동영상 전체를 업로드하고 서버 측에서 출력 동영상을 만듭니다. 이 경우 동영상은 H.264 + AAC는 MP4로 다시 인코딩됩니다.

결과, 고속화, 고화질화, 전송량 절감되었습니다.

※ H.264, H.265 + AAC로 만들어진 MP4 동영상의 경우 스마트 폰 버전으로 업로드 한 것을 PC 버전으로 볼 때와 다른 스마트 폰에서 볼 때 영상 부분은 보이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

iPhone 판 업데이트 방법

다음 App Store 링크에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요청

스마트 폰 버전에 관한 의견 · 요망 등 있으면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ndroid 대응 중이므로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AI Mastering" iPhone版アップデート v1.2.5”에 대한 3개의 댓글

  1. 항상 사용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신경이 쓰이지 않았습니다 만 업데이트되고 나서 약간 소리 차이가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만, 어떨까요?

    별로 이런 일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그 정도는 어쩔 수 있는지 잘 몰라서.

    잘 부탁합니다.

    1. 문의 감사합니다.
      버전 업에 기인 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기존 처리 (안정)와 새로운 처리 (화질 무 열화 속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하기 때문에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2. 수정했습니다.
      몹시 기다리게했습니다.
      새로운 처리 (화질 무 열화 고속) 상태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처리 선택할 수 있도록하고 있지 않습니다.
      잘 부탁합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