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Mastering"새로운 마스터 링 알고리즘 "v2"

AI Mastering 업데이트했습니다. 새로운 마스터 링 알고리즘 "v2"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알고리즘 "v2"

사용자 지정 마스터 링에 새 마스터 링 알고리즘 "v2"를 추가했습니다. 고급 옵션으로 새로운 알고리즘 "v2"고 기존 알고리즘 "v1"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I Mastering Mastering Algorithm Settings

※ 원터치 마스터 링 (Easy Mastering)는 "v2"가 선택됩니다.

새로운 알고리즘 "v2"의 특징

v2는 "프로 스러움 2 '가 일어나게 마스터 링합니다. v1보다 마스터 링 매개 변수의 탐색 성능이 높기 때문에 높은 확률로 '프로 스러움 2 "가 올라갑니다.

참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지정한 경우에는 "프로 스러움 2"를 올리도록 아니라 레퍼런스에 가까워 지도록 마스터 링합니다. v1과 같은 사전 지정은 할 수 없습니다.

참조를 지정하는 경우에도 지정되지 않은 경우에도 원래 음질에서 최대한 떨어지지 않도록하는 처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v1에서는 음원에 따라 극단적으로 음질이 변화 해 버리는 경우가있었습니다 만, 그것은 완화되고 있습니다.

마스터 레벨에 따라 원래 음질에서 얼마나 떠나지을 허용할지 여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알고리즘 "v1"의 특징

v1은 "프로 스러움 '이 일어나게 마스터 링합니다. 휴리스틱으로 마스터 링 파라미터를 선택하기 때문에 "전문 스러움 '이별로 오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개발 경위

AI Mastering 마스터 링 파라미터를 변경하면 "프로 스러움 '이 다양하게 변화하지만,"프로 다움 "이 커지도록 조정하면 소리가 잘된다. 이를 자동화 할 수 없을까? 라는 의견을 받고있었습니다.

이 의견에 대응 한 것이 v2입니다. v2는 마스터 링 파라미터의 검색 알고리즘이 강화되어 있기 때문에 "프로 스러움 2"가 커지도록 자동으로 습득됩니다. 수동으로 매개 변수를 조정하는 번거 로움이 줄어들 것으로 생각합니다.

프로 스러움 2 (Professionality2)

"프로 스러움 2 '는'프로 다움 '을 개량 한 지표입니다. 분석 지표에 추가했습니다. "프로 스러움"보다 많은 데이터로 학습하고 있습니다.

AI Mastering Professionality2 Index

PC 버전 업로드 크기 제한과 음원 길이 제한을 늘 렸습니다

새로운 업로드 크기 제한 : 250MB (기존 : 150MB)

새로운 음원 길이 제한 : 15 분 (기존 : 10 분)

iPhone 판은 응용 프로그램 측의 대응을하기 때문에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